홈 >> 장비현황운영 >> 장비의 특징
진동식 grizzly feeder 의 내부장착 으로 최소size(25~50mm)는 빗살무늬의 grizzly bar 에서 우선 처리되어 처리능력의 극대화를 이룬다.
저소음과 저진동의 내부설계로 기계 사용시 민원에 대해 극히 우려치않는다.
트레일러(lowbed)에서 하차 후 즉시 가동으로 작업인력과 시간이 단축되며 고정식 크라샤에 비해 설치비가 전무하다.
관할 지방관청에 등록된 건설장비임에 따라 건설폐기물처리시설 및 설치승인서를 신청시 첨부서류의 완벽한 구비로 인해 즉시 처리된다.
1) 자체의 동력인 유압의 힘으로 구동,파쇄,이송,배출,살수 등의 내부장착으로 인,허가시 건설폐기물 처리시설및
관리기준에 의한 완벽한 장비이다.
2) 내부에서 발생 가능한 분진, 비산먼지등에 대하여 자차 살수시설과 고압살수기의 운영으로 최대한 차단이 가능하다(95% 이상)
3) 소량의 파쇄물일 경우 덤프트럭에 직접상차 및 배출될수있다.
4) 철근분리기(magnetic separator) 장착으로 고철,금속류등이 자동분류,재활용이 가능하다.
5) 설치 및 해체작업이 불필요하며 이동간에 있어 소운반이 자체의 구동으로 이동 가능함에 따라 쉽게 파쇄,
조작기능을 작동 할수 있다.
1) 현장(민간및,국가공사)내의 재활용이 가능한 모든 건설폐재류 및 혼합건설폐기물 등.
2) 현장의 잉여암(발파석) 또는 유용암으로 대체 생산품의 최대활용(동상방지층, 게비온석, 돌망태석, 뒷채움석,
노체성토용, 타공구의 이월사토(노체용조건)
3) 1일의 작업수량 이라도 즉시 처리가 가능 할수 있도록 최대의 지원.
4) 건설폐기물의 중간처리(위탁처리)및 최종처리 함에 따른 고비용 발생이 재활용처리로 인해 탁월한 절감기대.
5) 중간처리시 덤프트럭 중량의 감소화로 운반비 절감가능.
1) 파쇄물의 적정한 소할작업 : 파쇄물의 크기는 크라샤의 제원에 따라 약 400mm 정도로 사전 소할작업이 이뤄져야 하며 기계의 공회전으로 생산능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한다.
2) 파쇄물의 공급 : 굴삭기는 1.0㎥급 이상의 장비로 운영되며 기능도에 따라 파쇄 능력이 정상 발휘됨으로 원석투입의 중요성이 필요로 한다. 또한 파쇄물에 대해 수분의 상태,토사의 과다함유,이물질의 포함,철근의 미선별, 미절단으로 컨베이어 벨트를 통한 이송능력이 원할치 못할수가 있다.
3) 파쇄물의 야적 : 파쇄에 지원(hopper 투입)되는 굴삭기는 생산된 제품을 야적도 가능하나 생산량을 저하 시키는
원인이 발생할수 있기에 별도의 야적용 장비의 추가 투입으로 생산량을 최대한 극대화 시킴이 최적의 조건이다.
건설폐기물의 설치,승인을 위한 행정관청에 접수되는 제반 신고서류는 당사의 전담직원이 직접 접수 가능 하게끔 지원과 협조를 다하겠습니다.